리맥스코리아, 리더스옥션과 부동산 정보 공유 MOU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1.11.26 18:11
글자크기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사진 왼쪽)와 이상규 리더스옥션 대표가 부동산 정보 공유를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제공=리맥스코리아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사진 왼쪽)와 이상규 리더스옥션 대표가 부동산 정보 공유를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제공=리맥스코리아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 리맥스코리아와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 리더스옥션이 부동산 정보 공유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24일 리맥스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상규 리더스옥션 대표,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리맥스코리아는 리더스옥션의 경매 플랫폼이 확장할 수 있도록 임대 및 매매 물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리맥스는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부동산 기업이다. 선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부동산 중개컨설팅에 잔뼈가 굵은 임직원으로 구성됐다. 각 가맹사의 에이전트가 전문 중개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리더스옥션은 일반 경매투자자가 접근하기 어려운 유치권, 법정지상권, 분묘기지권등 특수경매 물건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다. 실전 중심의 부동산경매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양사가 상호 협력 관계를 유지해 중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