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각 업체들은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와 함께 업체별로 독특한 빼빼로 데이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먼저 미니스톱은 카드사와 연계한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BC카드와 연계해 롯데빼빼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일부터 9일까지 BC카드로 롯데빼빼로 10품목(초코, 아몬드, 누드, 크런키, 제주감귤 등) 중 4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1회 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7일까지, 빼빼로·포키 등 빼빼로데이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상품 18종에 대해, 행사카드(BC·KB국민·NH농협·삼성·현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는 '재미'를 더하거나 캐릭터를 이용해 MZ세대(1980초~2000년대 초 출생)를 공략하는 빼빼로 제품도 다수 내놨다.
GS25는 최근 가장 핫하고 인기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중심으로 '월드콘', '싸이월드', '빅이슈', '사랑의 열매' 등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춘식이빼빼로'는 낱개상품 4종(1500원)과 세트상품 9종(6000~1만5000원)으로 모든 패키지에 귀여운 '춘식이'가 그려져 있으며, 세트상품에는 '춘식이' 스티커, 책갈피, 펜, 저금통, 달력, 라텍스 밴드 등 다양한 굿즈(goods)가 동봉됐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싸이월드빼빼로' 2종(9000~1만2000원)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뉴트로(New+Retro) 느낌을 담고, '월드콘빼빼로' 3종(1500~1만500원) 인기 브랜드의 컬래버를 통해 이색적인 느낌을 살렸다.
/사진제공=코리아세븐
CU는 '곰'을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과 협업해 오리지널 테디베어 인형과 빼빼로, 초코바 등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 3종(각 2만원, 3만5000원, 5만5000원)' 등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사진제공=BGF리테일
미니스톱은 재미를 추구하는 상품을 내놨다 빼빼로스토어팩' 4품목으로, 네모 박스 디자인에 미니스톱 점포를 그대로 옮겨 놓은 것처럼 이미지화하여 '펀슈머(Fun+Consumer)'의 소유욕을 자극하도록 만들었다.
/사진제공=미니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