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씰리침대, 소파로도 쓸 수 있는 '투웨이베드2'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10.29 10:29
글자크기
[신상품라운지]씰리침대, 소파로도 쓸 수 있는 '투웨이베드2' 출시


씰리침대는 소파와 침대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한 프레임 '투 웨이 베2(Two Way Bed II)'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2년 연속 협업해 진행하고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옵션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씰리침대 SS 사이즈 매트리스 전 모델과 호환 가능해 공간 활용도와 지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자투리 공간 활용을 위한 사이드 팔걸이 옵션이 추가됐다. 팔걸이 내부에는 USB포트와 콘센트가 탑재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어 전자기기 사용과 물건 보관이 용이하다.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조명 옵션으로 호텔처럼 안락한 공간을 꾸밀 수도 있다. 안정적인 자세 유지를 위한 등받이 쿠션도 사각, 원형 2종으로 마련됐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집의 역할이 확대되면서 1인 가구나 세컨드 가구를 필요로 하는 가정을 중심으로 소파베드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 지난해에 이어 롯데백화점과 또 다시 협업하고 소파베드 업그레이드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제조하며 쌓아 온 수면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인 씰리 넘버 140등 다양한 매트리스도 체험 가능하다. 씰리침대는 올해 현재 국내에 약 12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대리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몰, SN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