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언니들 클래스다'…'스우파' 우승 홀리뱅 춤 수업 연다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1.10.28 10:20
글자크기
'이게 언니들 클래스다'…'스우파' 우승 홀리뱅 춤 수업 연다


온라인 강연·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은 국내 최정상 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의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스101은 엠넷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 경연대회에서 우승한 '홀리뱅'의 클래스 '허니제이 & 홀리뱅과 함께하는 힙합 댄스 코레오'를 연다. 코레오는 '코레오그래피'(Choreography)의 줄임말로 안무가의 창작안무를 뜻한다.

이번 클래스의 커리큘럼은 허니제이와 홀리뱅 소속 안무가들이 각각 테마별 창작안무를 알려주는 방식이다. 정통 힙합의 기본기를 포함해 걸스힙합, 프리스타일 등 다양한 유형의 힙합 춤을 선보인다.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즐기며 익힐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홀리뱅의 허니제이는 "춤을 사랑하는 분들, 홀리뱅의 춤을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클래스101에서 함께 재미있게 춤추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래스101은 이번 클래스 개설을 맞아 후드와 조거팬츠, 벙거지 모자, 스마트폰 줄 등 '클래스101X홀리뱅'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클래스101 측은 "홀리뱅의 클래스 뿐 아니라 한정판 기획상품도 홀리뱅 팬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화제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