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부산 에코델타시티 한양수자인 내달 1일 청약

머니투데이 권화순 기자 2021.10.22 09:26
글자크기
한양, 부산 에코델타시티 한양수자인 내달 1일 청약


한양은 부산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스마트시티 내 '에코델타시티 한양수자인'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한양수자인'은 부산 강서구 강동동 에코델타시티 21BL, 스마트시티 내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7개동, 전용 102~132㎡, 총 55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에코델타시티 공급물량 2만 8454가구 중 스마트시티에는 약 10% 수준인 3380가구만이 계획돼 있는 만큼 희소가치도 높을 전망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수준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청약 일정은 내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해당지역, 3일 1순위 기타지역, 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단지는 에코델타시티 전체 부지의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여러 생활 편의시설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녹지·업무·상업용지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출 예정이다. 인근 가덕신공항이 착공예정이며,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이다. 김해공항, 부산신항만, KTX부산역, 제2남해고속도로 등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춘다.



한양의 분양 관계자는 "리뉴얼한 수자인을 처음 적용하는 사업지이자 에코델타시티 스마트시티 내 첫 분양단지라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며 "에코델타시티 내 중심 입지여건과 더불어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과 스마트시티에 걸맞는 스마트홈 서비스 등 우수한 상품력을 갖춘 수자인 브랜드 프리미엄을 주택 수요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