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마마무 솔라, 볼륨 드러낸 밀착 룩+4000만원대 주얼리…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9.29 01: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그거 어디 거] 마마무 솔라, 베스트 앨범 콘셉트컷 속 초호화 주얼리 '깜짝'

/사진=RBW 제공, 솔라 인스타그램/사진=RBW 제공, 솔라 인스타그램




그룹 마마무 솔라가 4000만원대 초호화 다이아몬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최근 솔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마무의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 3차 콘셉트 컷 촬영 당시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7일 마마무의 소속사 RBW는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베스트 앨범 3차 콘셉트 컷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솔라 인스타그램/사진=솔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가슴선을 살짝 드러내는 블랙 초밀착 니트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초미니 원피스에 아찔한 블랙 하이힐을 신은 솔라는 슬림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한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솔라는 컬러렌즈를 착용하고, 차분한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솔라는 시원하게 드러낸 네크라인에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장식된 체인 목걸이를 착용했으며, 양 손에는 다이아몬드 반지와 팔찌를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사진제공=RBW, 모브쌩(MAUBOUSSIN)/사진제공=RBW, 모브쌩(MAUBOUSSIN)
사진 속 솔라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브쌩'(MAUBOUSSIN) 제품이다.

솔라가 착용한 주얼리 가격을 합하면 3948만원으로, 약 4000만원대에 달한다.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1890만원, 꽃 모양의 반지는 980만원, 큼직한 다이아몬드가 박힌 두툼한 반지는 780만원, 블랙 앤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반지는 298만원이다.

한편 마마무는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등과 데뷔 후 7년 간의 히트곡들을 재녹음한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공개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