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샤넬' 블랙핑크 제니, 코코 네쥬 모델 발탁…"꿈만 같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9.23 13:33
글자크기

블랙핑크 제니, '샤넬' 2021/22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 발탁

그룹 블랙핑크 제니/사진제공=샤넬(Chanel)그룹 블랙핑크 제니/사진제공=샤넬(Chanel)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 브랜드 '샤넬'의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샤넬의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 캠페인 화보는 네덜란드 출신의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와 '비누드'가 촬영했다.



화보 속 제니는 샤넬 이니셜이 새겨진 핫핑크 브라톱에 같은 소재의 조거 팬츠를 맞춰 입고 탄탄한 복부를 드러냈다.

샤넬 로고가 더해진 화이트 롱 패딩 점퍼를 흘러내릴 듯 걸친 제니는 하트 모양 팬던트와 샤넬 로고가 달린 주얼리 벨트로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제니는 리본 핀으로 머리를 올려묶은 뒤, 망사 포인트가 더해진 헤드피스로 독특한 무드를 자아냈으며,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한 채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샤넬 '코코 네쥬' 컬렉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제니는 "코코 네쥬 컬렉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마치 꿈만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제니는 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에 대해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며샤넬의 우아한 컬렉션을 자유롭고 경쾌하게 해석하기도 했다.


한편 제니는 2016년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 2017년부터는 샤넬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제니는 2019년 서울 샤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쇼케이스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코코 네쥬 2021/22 컬렉션 캠페인은 오는 28일부터 샤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