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7월 4주 1위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1.08.03 16:01
글자크기
결혼정보회사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7월 4주 1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7월 2주차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주간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기준 기간은 7월 25~31일까지이며, 이 기간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1만4705명으로 집계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이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 산업군과 사이트의 전체 및 분야별 순위를 집계한 후 공개하는 사이트다.



그 중 랭키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정리한 결과를 나타낸다.

가연은 올 초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연간 종합 1위도 함께 기록했다.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안내, 성혼커플 스토리, 매니저 칼럼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에서도 소개팅 성공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가연은 서울 본점을 비롯해 경인, 대구 등 전국 지점을 본사 직영체제로 운영한다. 단일 사옥인 본사는 17층 전관을 결혼서비스에 맞췄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중매업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건물 방역 관리부터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 소독제 비치 등 규정을 지키며 운영 중이다. 방문 상담과 함께 전화,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 비대면 상담도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