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여름 맞이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7.28 18:05
글자크기
메가박스, 여름 맞이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쌍따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첫번째 특가로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을 통해 영화 예매 시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 가능하다. 지난 6월 신규 런칭한 여름 음료인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코,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번째 특가로 팝콘 라지(L) 사이즈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가 혜택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에 들러 팝콘을 구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현행 거리두기 체제가 연장됨에 따라 아쉽게도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는 없지만 그만큼 매점 상품에 대한 수요로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및 영화 관람 후 팝콘을 포장해 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팝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를 보면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 2편 관람 시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시 1000점, 6편 관람 시 1500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스탬프가 쌓일 때마다 포인트를 누적해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VIP 선정 시 포함되는 승급 포인트로 제공되 많은 영화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신작 영화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은 안전한 메가박스에서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팝콘으로 더운 여름을 이기고, VIP 승급 이벤트로 2022년 VIP 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메가박스식의 여름나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