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펫코리아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회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7.20 12:26
글자크기
㈜인터펫코리아(대표 김원철)가 머니투데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펫 부문 대상을 3회 연속 수상했다.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매장 전경/사진제공=(주)인터펫코리아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매장 전경/사진제공=(주)인터펫코리아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인터펫코리아가 전개하는 반려동물 용품 국내 1위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반려동물의 사료, 간식, 용품 등을 취급하는 전문 브랜드로, 최상의 품질을 위해 엄격한 관리 하에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2013년 1호점 오픈 이후 현재 전국 1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인터넷, 모바일, 전화 등으로도 손쉬운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별 제품은 용인 제1물류센터와 용인 신성장센터에서 직접 포장·발송해 주문 즉시 빠른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도 높다.



아울러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업계 최초로 '24시 무인 펫샵'을 운영해 24시간 비대면으로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인터펫코리아 염몽명 상무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우수 기업들에게 주어지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3회나 수상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철저한 고객 관리로 신뢰를 기반한 반려동물 용품 1등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강아지·고양이를 위한 사료, 간식, 위생/배변용품, 미용/목욕용품, 하우스/실내용품, 이동장/산책/실외용품, 장난감, 식기/급수기,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