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여온 만큼 이번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는 컬럼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 연출한 쇼룸 1층과 3층에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과 1인용 소파 쎄리업 등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작품이, 3층에는 모듈형 소파인 카멜레온다 등이 전시됐다.
1966년에 설립된 비앤비 이탈리아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파 프레임에 목재가 아닌 스틸을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가구 제조기술을 도입했다.
LG전자는 2017년 국내 처음으로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논현 쇼룸을 열었다. 고객은 논현 쇼룸에서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논현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디자인,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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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형 와인셀러,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총 10종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을 갖췄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