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케미칼 김진경 총무팀장,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공로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2021.06.22 17:27
글자크기
김진경 정석케미칼 총무팀장(사진 앞줄 오른쪽 2번째)이 '2021년 전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공로상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정석케미칼김진경 정석케미칼 총무팀장(사진 앞줄 오른쪽 2번째)이 '2021년 전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공로상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정석케미칼


㈜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은 자사의 김진경 총무팀장이 최근 열린 '2021년 전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 육성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3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다.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에게 유공 포상을 수여한다. 김진경 정석케미칼 팀장은 기업 발전은 물론 기업문화 정착과 상호 협력 관계 증진에 선구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진경 총무팀장은 "이번 수상은 임직원들이 합심해 함께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 환원에 힘써 도내 중소기업들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석케미칼은 도료 제조업체로 노면표지용 페인트 분야 국내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인 기업이다. 지역과 상생하며 친환경 제품 R&D(연구·개발)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