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놀면 뭐하니?' 유야호, 박재정 부모 만났다 '깜짝 가정 방문'

뉴스1 제공 2021.06.18 13: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MBC '놀면 뭐하니?' © 뉴스1MBC '놀면 뭐하니?'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야호(유재석)가 박재정의 부모님을 만났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18일 유야호가 MSG워너비 M.O.M 박재정의 부모와 마주한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야호가 꽃다발과 선물을 들고 박재정의 부모가 운영하는 사찰음식점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유야호의 깜짝 방문에 놀라면서도 기뻐하는 박재정과 부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에서 박재정은 MSG워너비 합격증을 가게에 붙여 놓았다고 이야기했는데, 실제로 정중앙에 걸린 합격증이 시선을 강탈한다. 유야호는 꽃다발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바로 '하카소' 하준수가 그린 박재정의 캐리커처다. 이를 본 박재정의 아버지가 엄지를 들어올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박재정의 아버지는 인사를 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자리를 찾던 유야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박재정의 아버지는 살며시 다가가 유야호의 '톱10귀'에 한 마디를 건네며 누구에게도 예외 없는 철저한 방역 지킴이의 면모를 보여줘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유야호를 놀라게 만들었던 박재정 형제의 가족애에 대한 진실도 밝혀질 예정이다. 유야호의 깜짝 방문 전, 정상동기 김정수(김정민)가 아내 루미코와 함께 가게를 방문한 사실을 전하던 중 예상치 못한 손님이 등장했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