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안티팬' 황찬성vs김민교 팽팽한 기싸움…숨막히는 긴장감 [N컷]

뉴스1 제공 2021.06.11 16: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그래서 나는 안티 팬과 결혼했다' 스틸 © 뉴스1'그래서 나는 안티 팬과 결혼했다' 스틸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황찬성과 김민교가 날카롭게 대면한다.

1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이하 '안티팬') 25, 26회에서(회당 30분 기준) 황찬성(제이제이 역)은 최태준(후준 역)을 끌어내리기 위한 비장의 카드를 내민다.

앞서 제이제이(황찬성 분)는 후준(최태준 분)에 대한 질투심에 사로잡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24회 말미, 제이제이는 자신의 친구라고 믿었던 이근영(최수영 분)이 후준과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해 그가 어떤 일을 꾸밀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11일 공개된 사진에는 거래를 위해 후준의 소속사 대표인 배영석(김민교 분)과 만난 제이제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에게 나쁜 기억만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친다.

특히 물러설 곳 없는 제이제이는 변해버린 후준의 태도를 언급하며 배영석을 자극한다. 그는 예상치 못한 제안으로 배영석을 흔들려 했지만, 오히려 비웃음만 산다. 하지만 그는 결정적인 한 마디로 배영석의 표정을 굳히며 전세를 역전시킨다고 해 과연 배영석을 뒤흔든 제이제이의 말이 무엇일지, 또 이들의 만남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안티팬'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벼랑 끝에 몰린 제이제이의 대담한 만남이 그려진다"며 "자신의 것을 지키려 했지만 오히려 위기를 맞은 제이제이가 최후의 수단으로 꺼내든 카드가 그를 구해줄 수 있을지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