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비타민A 함유 점안액 '아이미루 40EX 마일드'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1.06.07 10:58
글자크기

[신상품라운지]

라이온코리아, 비타민A 함유 점안액 '아이미루 40EX 마일드' 출시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눈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A 함유 기능성 점안액 '아이미루 40EX 마일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미루'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제품은 30대부터 발생하는 젊은 노안 예방을 목적으로 한다. 특히 코로나19 (COVID-19) 이후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사용 시간이 증가하고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 영향으로 눈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다.



비타민A는 각막 상피세포에서의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해 안구건조증 완화, 각막 보호와 회복 그리고 눈물층 안정화로 눈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미루 40EX 마일드'는 비타민 A·E·B6 3중 처방으로 안구건조증은 물론 침침함, 피로, 충혈 및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자극적이지 않은 마일드한 사용감의 산뜻한 청량감은 황사, 미세먼지, 콘택트 렌즈 사용 등으로 갑갑해진 눈을 편안하게 해주며 아미노카프로산 성분은 미세먼지로 상처입은 눈동자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는 '아이미루 40EX 마일드'는 효과적인 비타민A 보존을 위해 비타민A 전용 초록 용기를 사용했으며 트위스트 캡을 적용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라이온코리아 아이미루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일상화되며 피로해진 눈에 부드럽고 상쾌한 영양성분을 제공하는 '디지털 노안' 맞춤 비타민 점안액"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쾌적한 생활을 돕는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