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복숭아 음료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1.05.12 10:46
글자크기
공차, 복숭아 음료 2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복숭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는 과일 쥬얼리 밀크티 마니아들을 겨냥해 출시된 밀크티다. 자스민 그린티를 넣어 복숭아의 향긋한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냈다. 복숭아 과육과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로 식감을 강조했다.

'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는 '요구르트 크러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신메뉴다.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크러쉬에 복숭아 쥬얼리를 더해 청량감을 더했다.



한편 공차는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복숭아 신메뉴' 구매 시 한잔당 스탬프 3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