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표 식품박람회 '2021 제주 잇 수다' 열린다

뉴스1 제공 2021.04.09 14:46
글자크기

㈜ICC-JEJU, 5월27~29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뉴스1© 뉴스1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제주 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종합 식품 박람회인 '2021 제주잇(eat)수다'가 오는 5월27일~29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온라인 전시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ICC-JEJU(대표이사 김의근)가 주관하는 '제주잇(eat)수다'는 기존 도내 유명 식품 박람회 '제주식품대전'을 새롭게 구성한 것이다.



㈜ICC-JEJU는 우선 참여 품목을 기존의 농·축·수산물, 가공식품류에서 도내 유명 외식 업체, 베이커리까지 확대했다.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구할 수 있는 '제주산 식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ICC-JEJU는 이번 박람회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형식으로 진행한다.

행사가 개최되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현장에는 코로나19 예방 및 원천 차단을 위해 엄격한 방역체계를 바탕으로 100여개의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또 코로나19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시관과 제품 구매 채널을 개설한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위축된 도내 식품 기업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1대1 구매상담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힌다.

한편 ㈜ICC-JEJU는 '제주잇(eat)수다' 참가 기업을 모집하고 있는데, 도내 기업에게는 부스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월20일까지 사전 관람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