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 패션위크' 진행 … 최대 66% 할인 판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3.03 17:01
글자크기
/사진= 쿠팡 제공/사진= 쿠팡 제공


쿠팡이 이달 7일까지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 측은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핑크·에스핏, 헤지스 등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라티젠, 앤드지, 난닝구, 마인드브릿지, 로엠, 미쏘, 헤지스, 조이너스, 숲 등 의류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닥스, 쌤소나이트, 휠라, 단골언니, 앨리스마샤 등 잡화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선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티젠 LTG7 COLLAR 원피스, 폴햄 남녀공용 보아 후드 집업, 앤드지 세미오버핏 더블 트렌치코트, 리바이스키즈 아동용 박스탭 긴팔티셔츠, 단골언니 여성용 골드장식 펌프스힐 등을 최대 66%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3월 패션위크는 다양한 봄 신상 특가전으로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