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2' 엑소 카이·배우 정우·소유진 등 장트리오 절친 총출동

뉴스1 제공 2021.03.03 14:22
글자크기
장항준 장성규 장도연/SBS 꼬꼬무2 제공© 뉴스1장항준 장성규 장도연/SBS 꼬꼬무2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꼬꼬무2' 엑소 카이 등 장트리오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3일 오후 2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시즌2'(이하 '꼬꼬무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이날 시즌2 게스트를 묻자 장도연은 "게스트에 대해서 할 말이 있다"며 "장성규가 시즌2 게스트에 너무 힘을 줬다. 아이돌들이 많이 나온다, 처음에는 카이씨가 나오더라"고 했다.



이에 장성규는 "그게 장도연씨 덕분이다. 장도연씨가 '꼬꼬무' 출연하고 싶으면 연락달라고 해서 그 뒤로 출연하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라고 했다. 이어 "아이돌 친구들이 나오면서 우리 시청층의 스펙트럼이 넓어질 것 같다"고 덧붙였다.

장항준은 "그래도 장성규만 너무 톱스타를 모시면 우리는 좀 그렇다"라고 반기를 들었다. 그러나 장성규, 장도연은 장항준의 절친들도 톱배우들이라고 힌트를 줬다.



장항준은 "어차피 난 내가 중심이고 다른 사람들은 병풍이라고 생각한다"며 "나도 집에서 이 프로그램 볼 때 나 나올 때만 보고 너희들 나올 때는 휴대전화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시즌2 예고편에는 카이 소유진 이현이 박성광 정우 주우재 이이경 안영미 황제성의 등장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꼬꼬무'는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그날'의 이야기를 세 명의 이야기꾼이, 절친에게, 쉽고 재밌게 들려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이 높은 화제성과 호평을 기록한 바 있다.


'장트리오' 장성규 장도연 장항준이 함께 하는 '꼬꼬무2'는 오는 11일 밤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