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용 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 수를 확보하고 있는 리안헤어는 ‘좀 더 색다른 편안함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한다’는 경영철학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리안헤어 중국 상해 2호점/사진제공=리안헤어
리안헤어는 지난해 리안헤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안헤어를 즐겨찾는 이유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는데, 그 결과 1위가 테크닉(기술), 2위가 서비스, 3위가 합리적인 시술 금액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리안헤어
리안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이끌어나가겠다”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난해는 가맹점 상표사용료를 일시적으로 감면해주는 한편, 수시로 방역소독 작업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코로나 안심매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오는 5월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라이브커머스 등의 플랫폼을 통해 헤어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더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