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신일전자,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1.25 10:42
글자크기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출시한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자료사진./사진=신일전자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출시한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자료사진./사진=신일전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 (1,858원 ▼20 -1.06%)는 3가지 방식의 요리가 한번에 가능한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구이·부침·찌개 등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침이나 볶음 요리를 위한 프라이팬, 고기와 소시지 등 각종 구이를 위한 그릴팬과 탕국, 라면 등 국물 요리를 위한 전골팬으로 구성돼 있다.



가로 길이는 65cm로 길쭉해 3~4인용 식탁에 올려놓을 수 있다. 그릴 팬 표면은 불소수지로 코팅 처리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이 수월하다. U자형 열선을 채용해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며 재료를 고루 익혀준다. 또한 온도는 5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대와 기름 배출구도 갖춰, 삼겹살이나 부침 조리 시 기름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밖에도 마늘이나 소스류를 담아낼 수 있는 스테인리스 종지와 고기 받침대 등도 함께 구성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 가방도 제공한다. 판매정가는 8만9000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