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는 영문 ‘Outstanding(훌륭한)’, ‘Open(개방된)’, ‘Opimal(최적의)’과 View(시야, 관점)의 합성어다.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는 훌륭한 공간과 열린 마음을 만들어 주는 공간, 삶의 비전을 실현하는 최적의 공간 이란 의미를 담고있다.
웰크론한텍은 지난해 동두천 드림아인스빌 아파트에 이어 강릉 코아루 비치테라스(도시형생활주택), 인천 영종도 오피스텔, 안산시 성곡동 오피스텔, 구로 오닉스 지식산업센터 등의 건축공사를 수행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건설 부문을 필두로 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덕에 웰크론한텍은 2019년도 206위였던 건설사 도급순위가 지난해 137위로 69계단 뛰어 올랐다. 시공평가액도 2019년도 1704억원에서 지난해 1965억원으로 15% 성장했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오뷰 브랜드 육성과 자체사업 및 투자사업을 통해 건설부문을 고부가가치 사업부문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오뷰 브랜드를 적용한 다양한 건축물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