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홀딩스, '마이언3.0' 론칭 기념 '전기능' 무료 이벤트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0.12.01 17:04
글자크기
사진제공=뉴본홀딩스사진제공=뉴본홀딩스


뉴본홀딩스(대표 이근웅)가 업계 최초로 변액보험 비교 기능이 추가된 보험 관리 프로그램 '마이언 ver 3.0'(이하 마이언)을 론칭, 오는 3월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 기능 무료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마이언'은 △국내 판매 중인 변액보험 비교·분석 △ 통합 수익률 알림 서비스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 제작 등 변액보험 설계를 위한 전문 기능을 갖춘 서비스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로 변액보험과 단리, 연복리, 공시이율, 주요 증시 등을 비교·분석할 수 있게 됐다. 이 데이터를 차트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귀속 펀드의 종류와 관계없는 수익률 알림 서비스 등도 추가됐다.

이번 모든 기능 무료 이벤트는 마이언의 모든 기능을 비용 지불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3월까지 신규 가입한 설계사 및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 측은 "국내의 40만 보험설계사는 마이언을 활용해 변액보험 컨설팅을 쉽게 할 수 있다"며 "변액보험에 반감을 가진 고객에게도 실효성을 보여줄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가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언'의 전 기능 무료 이벤트는 마이언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