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저자극 기초화장품 '핑크알로에' 출시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0.11.17 17:35
글자크기
비주얼, 저자극 기초화장품 '핑크알로에'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은 ‘알로에 에모딘(ALOE-EMODIN)’ 성분이 함유된 핑크알로에 라인의 기초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72시간의 보습 효과와 피부 진정을 높여주는 제품들로 토너, 미스트, 크림, 선크림, 클렌저 등 총 5종이다.

이들 제품들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피부 결을 개선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캄&글로우(Calm&Glow)’를 콘셉트로, ‘Calm’이 의미하는 14배 진정과 Glow의 필링 효과가 더해지는 제품이다.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비자극성 제품이라는 인증도 받았다.



5종의 제품 가운데 ‘수분자물쇠’로 불리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72시간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깐 달걀 같은 매끄럽고 쫀쫀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비주얼 핑크알로에는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독자적 기술을 통해 초록색 알로에보다 알로에 에모딘 성분이 14배 이상 많이 함유돼 있다. 3단계를 거쳐 완성된 핑크알로에 속 알로에 에모딘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을 억제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탁월하다.



핑크알로에 라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훔친 비주얼은 스킨케어 라인 외에도 쿠션커버, 립스틱,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은 청담소녀 생리대의 청담코퍼레이션의 자회사다. 청담코퍼레이션은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웃음을 기업 모토로 삼고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 개발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