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요가 클래스..더라피스, 웰리루틴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2020.11.04 17:12
글자크기
비대면 요가 웰리루틴 사용 화면/사진제공=더라피스비대면 요가 웰리루틴 사용 화면/사진제공=더라피스


더라피스(대표 배재호)가 자사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코칭 플랫폼 웰리를 통해 비대면 홈 트레이닝 요가 코칭 서비스 '웰리루틴'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웰리는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신체, 정신, 사회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신체 건강 증진 서비스에 주력해왔다. 그 가운데 비대면 요가 코칭 '웰리루틴'을 대표 서비스로 삼았다,



'웰리루틴'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비대면으로 요가 강사와 만나는 언택트(비대면) 운동 프로그램이다. 이 서비스가 다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과 다른 것은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점이다. 원하는 수업을 모바일로 예약하고 요가 강사와 실시간 소통하며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웰리 소속 강사들은 직접 수업을 기획, VOD(주문형비디오)로 촬영한 영상을 활용한다. 실시간 코칭 세션에서는 수강생의 난이도, 컨디션에 따라 개별 맞춤화 보이스 코칭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정규 수업 무료 1회 수강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업체 측은 "코로나로 신체 활동에 대한 수요는 크지만 오프라인 운동 프로그램에 대적할 만한 온라인 프로그램은 많지 않다"면서 "웰리의 다양한 수업과 섬세한 코칭이 만족감을 주길 바란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