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되고 한 달간 차량 체험하세요"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10.29 10:20
글자크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되고 한 달간 차량 체험하세요"


한국GM 쉐보레는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날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11월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뮤즈들은 이후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 모델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하며,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 경품과 함께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제작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시승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타겟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들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