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랑도서관, 도서 구독 서비스 '품격' 와디즈에서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10.20 18:40
글자크기
커피랑도서관(대표 장덕성)은 프리미엄 도서관 큐레이팅 팀이 선사하는 도서 구독 서비스 ‘품격’을 와디즈에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커피랑도서관사진제공=커피랑도서관


품격 구독 서비스는 큐레이팅 전문가들이 고객의 관심사와 연령대에 적합한 도서를 선정하고 배송까지 책임진다. 바쁜 현대인들이 도서를 고르고 구매하는 데에 드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현 상황에 최적화된 서비스이다.



품격 구독 서비스는 큐레이팅 전문가가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1권, 커피랑도서관 2시간 이용권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100개의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드립 커피 포함 20여종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커피랑도서관의 ‘품격’ 구독 서비스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오는 10월 22일 오픈 예정이다. 와디즈 알림 신청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랑도서관은 프리미엄 영국형 도서관 브랜드이다. 고객들의 집중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공간을 제공하고 있고, 철저한 유인 시스템을 통해 방역 및 청결에도 힘쓰고 있다.

커피랑도서관 장덕성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품격’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딱 맞는 책을 손쉽게 받아보실 수 있다”며 “와디즈 오픈 예정 알림 신청을 하시고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