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쉬네일, 한성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체결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2020.09.18 17:23
글자크기
(사진 왼쪽 2번째부터)권오혁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장, 김기상 포쉬네일 대표, 홍수남 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장 및 관계자들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포쉬네일(사진 왼쪽 2번째부터)권오혁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장, 김기상 포쉬네일 대표, 홍수남 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장 및 관계자들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포쉬네일


네일숍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쉬네일(대표 김기상)이 최근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학과장 홍수남)·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학과장 권오혁)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포쉬네일 임직원의 학사 학위 취득 지원 및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네일아트 현장실습·취업 지원을 골자로 한다.



포쉬네일과 한성대학교는 수업 프로젝트 공동 개발·운영, 교육 연구 활동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 확대, 뷰티 분야 인력 양성, 네트워크 구축 등 뷰티산업 발전에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MOU에 따라 포쉬네일 임직원들은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입학 시 특별 장학 혜택을 받는다. 포쉬네일에 따르면 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를 졸업하면 미용사 종합면허가 주어진다. 미용사 종합면허는 뷰티숍 창업에 활용 가능하다.



포쉬네일 관계자는 "한성대는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갖춘 곳"이라며 "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임직원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적극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포쉬네일은 이번 MOU가 가맹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기상 포쉬네일 대표는 "지식과 소양, 품성을 겸비한 네일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보다 나은 네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