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맞춤형 유아학습 '스마트키즈'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8.10 10:21
글자크기
교원구몬이 출시한 유아 스마트 학습 서비스 '스마트키즈' 자료사진./사진=교원교원구몬이 출시한 유아 스마트 학습 서비스 '스마트키즈' 자료사진./사진=교원


교원구몬이 유아 스마트 학습 서비스 '스마트키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구몬의 유아교재와 패드를 통해 학습·영어·독서까지 난이도별 맞춤형 유아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동요, 동화, 교구 등 유아기 아이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교원구몬의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영어가 크는 나무’ 등 단계별 유아 학습 프로그램도 스마트키즈로 학습할 수 있다.



유아 영어 e-Book인 ‘키즈 잉글리시 북’을 매주 제공한다. 이솝, 명작, 탈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유아 눈높이에 맞춘 영어 동화를 선보인다. 초등 영어까지 이어지는 단어와 문장을 선별해 구성됐다. 독후감 형식의 독서 포트폴리오도 꾸밀 수 있다.

1000여 권의 독서 콘텐츠와 학습 영상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수 단행본부터 필수 전집까지 다양한 독서 콘텐츠와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과학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아기에 필요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다. 독서 관리 전용 앱(응용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스마트키즈는 교재와 영어, 독서 콘텐츠는 물론 구몬선생님의 1대1 맞춤 관리를 통해 세심한 학습 지도가 포함된다. 구성 및 금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학습은 물론, 영어, 독서까지 스마트키즈를 통해 한번에 배울 수 있어 학부모들의 유아기 학습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