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x서지훈, 동거 결정…황정음 홀로 '불안'

뉴스1 제공 2020.07.13 21:54
글자크기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 뉴스1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과 서지훈이 동거를 결정하며 황정음을 불안하게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연출 최윤석, 이호)에서는 새 작업실의 문제로 당분간 황지우(윤현민 분)의 집에 살게 된 박도겸(서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황지우가 '게이'일지도 모른다는 소문을 들은 서현주(황정음 분)는 아무런 의심 없이 이를 결정한 박도겸의 행동을 걱정했다. 이에 서현주는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 사이에 파고들기도 하며 홀로 불안에 떨었다. 황정음의 만류에도 결국 박도겸은 황지우와의 동거를 결정지었다.



황지우는 서현주와 함께한 사진으로 가득한 박도겸의 짐을 확인하며 두 사람의 사이에 대해 물었다. 박도겸은 친하다는 말로는 부족하지만 서현주와 자신이 친남매는 아니라고 못박았다. 두 사람은 겉으로는 웃으며 앞으로의 동거생활을 시작하는 악수를 건넸지만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황지우와의 동거를 덥석 결정지은 박도겸에 대해 친구들이 박도겸 또한 '게이'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했고, 이에 서현주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해도 어쩔 수 없다. 사생활이다"며 고뇌에 빠졌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