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하림산학융합전공 지원자 대상 면접교육 실시

뉴스1 제공 2020.07.13 17:02
글자크기
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는 하림beSTAR 2기 지원자를 대상으로 취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전주대 제공)© 뉴스1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는 하림beSTAR 2기 지원자를 대상으로 취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전주대 제공)© 뉴스1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 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는 하림beSTAR(하림산학융합전공) 2기 지원자를 대상으로 면접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림beSTAR는 전주대와 하림그룹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이다. 자신의 적성에 맞는 21개의 직무 트랙에서 현장 중심의 교육을 받은은 학생들은 졸업한 뒤 100% 하림그룹에 취업할 수 있다.



하림beSTAR 최종 면접(23일) 준비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교육에는 하림beSTAR 2기 서류심사 및 인적성 검사를 통과한 학생 49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이번 교육이 큰 도움이 됐다. 최종 면접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꼭 합격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홍성덕 교수(대학일자리센터장)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업이 어려운 상황에 적성 중심으로 인재를 뽑아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는 하림 beSTAR는 우리 학생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기업이 원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취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