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코니를 홈카페·놀이터·식물원으로..LG하우시스, '안심공간' 캠페인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2020.06.15 11:00
글자크기
발코니를 홈카페·놀이터·식물원으로..LG하우시스, '안심공간' 캠페인


LG하우시스 (43,150원 ▼200 -0.46%)가 발코니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는 '안심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LG하우시스는 이달부터 8월까지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지인과 함께하는 안심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LG하우시스의 발코니 공간 패키지는 LG지인(LG Z:IN)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됐다.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플랜테리어 공간 식물원 등 총 3가지다.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배려해 제안한 '놀이터 패키지'가 캠페인 시작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탄성 2중 쿠션층을 적용해 보행감을 높인 바닥재 엑스컴포트, 습도 조절 및 유해물질 저감 기능의 벽장재 숨타일, 고단열 성능의 수퍼세이브 창호 등으로 꾸며진 안심 놀이터 공간 컨셉으로 구성됐다.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아울러 숨타일 시공비 지원 또는 DIY(Do It Yourself)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마케팅담당 상무는 "주거공간이 쉼과 업무, 여가활동 모두가 이뤄지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바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변화를 읽고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