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트레이드, 스위스 몽크로스의 별자리 디자인 우양산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6.05 16:40
글자크기
신성트레이드(대표 전규일)가 2020년 이커머스(E-Commerce) 시장 공략 제품으로 스위스 몽크로스(SWITZERLAND MONCROSS) 브랜드의 별자리 디자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신성트레이드사진제공=신성트레이드


몽크로스는 전통 수공작업을 고수하는 장인정신의 스위스 브랜드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의 원단과 별자리 패턴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출시하자마자 고객 호응이 높다. 또한 별자리 패턴을 나열해 하늘에서 별이 수놓은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원단 내부에 펄코팅을 가미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추가돼 우산 또는 양산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세계적인 원단 제조업체의 고밀도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발수성을 자랑하며 폭우에도 견디는 우수한 방수성을 갖췄다.



출시된 제품은 ▲3단 전자동 팅클스타 우양산 ▲3단 팅클스타 우양산 ▲60 팅클스타 12K 패션 우양산 총 세 종류로 각각 네이비, 핑크, 스카이블루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구매할 경우 고급 포장지 포장에 종이 각 케이스를 더해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

신성트레이드는 우산 전문 생산업체다. 품목별, 디자인별, 브랜드별 상품을 분류 생산한다. 백화점 판매상품 및 기업체 특판, OEM 상품 등 다양하게 납품하고 있으며 고객의 신뢰를 위해 상품생산 불량률 ZERO 운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구매는 신성트레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