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마켓컬리 입점 통한 언택트 채널 확장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5.15 17:51
글자크기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은 자사 스트레스 릴리빙 라인 4종이 프리미엄 온라인 마트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아리얼사진제공=아리얼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으로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 스테디셀러인 클렌징티슈를 비롯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그리고 손쉬운 각질케어와 피부결 개선을 돕는 필링패드, 토닝패드 등 총 4종이다.



아리얼 관계자는 "마켓컬리 입점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오프라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자사 패드 제품 4종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마켓컬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구성을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아리얼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마켓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