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빅데이터 기반 쇼핑몰 디자인 제공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4.09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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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기업 코리아센터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 콘텐츠와 스킨 등 디자인을 제공하는 '코디랩'(codilab)을 개설했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전자상거래 기업 코리아센터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 콘텐츠와 스킨 등 디자인을 제공하는 '코디랩'(codilab)을 개설했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전자상거래 기업 코리아센터 (5,380원 ▼20 -0.37%)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 콘텐츠와 스킨 등 디자인을 제공하는 '코디랩'(codilab)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코디랩은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3만개 이상의 쇼핑몰 상품 DB(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해 비교적 잘 팔리는 상품의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 등을 제공한다. 또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 스킨 및 기획, 퍼블리싱 대행, 이용자 환경(UI)을 활용한 디자인 및 기능 제안, 각 쇼핑몰 1:1 맞춤 컨설팅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리아센터는 코디랩 개설을 맞아 매달 추천 및 인기 스킨 10% 할인, 신규 회원 10% 할인 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쇼핑몰을 운영할 때 상품 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판매량이 달라진다"며 "코디랩 디자인몰은 잘 팔리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뛰어 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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