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코로나19 확산에 고객 대상 손소독제 무료 증정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2.27 16:41
글자크기

‘함께 사는 세상, 작은 움직임으로 전하는 희망’…예방물품 품귀 속 따뜻한 이벤트 눈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지원을 위해 메디큐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소독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큐브 베넷세이프러스겔(에탄올)/사진제공=에이피알메디큐브 베넷세이프러스겔(에탄올)/사진제공=에이피알


27일 메디큐브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예방물품이 지속해서 품귀현상을 빚자 코로나19 예방 지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무료 증정하는 손소독제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인 ‘메디큐브 베넷세이프러스겔(에탄올)’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손소독제 수량은 5만개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디큐브는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방송인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일명 ‘유재석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지난 14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메디큐브 손소독제 5000개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