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 온·오프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2.21 16:31
글자크기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POLED)는 첫 번째 온·오프라인 동시 ‘폴레드 베이비페어(폴베)’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폴레드사진제공=폴레드


이번 행사는 개최 예정이었던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취소됨에 따라 행사를 기다렸을 고객들을 위로하고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2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과 함께 최대 55%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눈으로 직접 보고 싸게 살 수 있다는 베이비페어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것이다.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는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3월5일까지 폴레드 프렌즈 매장에서 단독 진행된다. 폴레드 프렌즈는 카시트 무상 장착과 특별한 혜택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매장으로 베이비플러스 수원영통점, 청주점, 평택점, 송도점, 이천점, 원주점, 충주점이 있다. 폴레드 프렌즈 가맹점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확장 예정이며 가맹점에서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폴레드는 현대·기아자동차가 직접 투자한 카시트 브랜드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실제 차량을 이용한 충돌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강화했다고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