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노트북·데스크톱 중복할인 기획전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1.22 10:37
글자크기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새해를 맞아 11번가, 한성컴퓨터와 함께 노트북·데스크톱 중복 할인 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에누리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새해를 맞아 11번가, 한성컴퓨터와 함께 노트북·데스크톱 중복 할인 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에누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새해를 맞아 11번가, 한성컴퓨터와 함께 노트북·데스크톱 중복 할인 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누리는 이 기획전에서 한성컴퓨터의 인기 제품인 보스몬스터 등 9가지 시리즈의 노트북 80여 종과 6가지 시리즈의 데스크톱 100여 종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동안 기본 할인뿐 아니라 최대 7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방학 시즌과 새 학기 준비로 노트북과 데스크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특히 유튜브, 넷플릭스 등 고화질 영상 콘텐츠가 확산되고, 고사양 그래픽 게임이 다수 출시되면서 고성능 노트북과 데스크톱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 처럼 빠르게 변화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의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좋은 노트북, 데스크톱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에누리만의 쇼핑 혜택을 많은 분이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