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농산, 농협·롯데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등 할인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1.20 17:45
글자크기
쌀가공식품 대표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은 떡국과 사골육수 등 설날에 필요한 대표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칠갑농산사진제공=칠갑농산


칠갑농산은 떡국을 대표상품으로 하는 쌀가공식품 업계 선두기업으로, 품질을 떨어트리는 원가절감에 타협하지 않고 오랫동안 기술력을 발전시켜왔다. 검증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칠갑농산은 이번 설에 맞춰 농협, 롯데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GS슈퍼 등의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 등 전체 유통채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해 한층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할인행사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유통업체 별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2020년 쥐의 해는 신정과 구정이 모두 1월에 있어 한 달에 두 번의 설날을 지내게 되는 셈이다. 쌀가공 전문기업 칠갑농산에서는 새해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떡국을 즐기는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설날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칠갑농산의 진한 사골육수는 소고기 양지를 푹 고아 진한 맛이 살아 있고 떡국, 만두국, 찌개, 전골 등 다양한 요리에 밑국물로 활용하기 좋다.



이영주 대표는 “칠갑농산의 떡국떡은 좋은 쌀을 사용하는 원료의 기본 원칙을 토대로 전통 방앗간 방식으로 쌀을 직접 불린 후 가장 고운 형태의 쌀가루를 빻아 만드는 과정을 거친다”며 “식감이 쫄깃할 뿐만 아니라 조리 후 딱딱해지거나 퍼지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