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하차했던 개리, 3년 만에 아들과 '슈돌'로 복귀

머니투데이 오진영 인턴기자 2020.01.07 16:12
글자크기

'런닝맨'하차했던 개리, 3년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아들 바보 면모 뽐낼 것"

그룹 리쌍 개리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2014 아시안 드림컵에 참석하기 위해 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로 출국하고 있다. /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그룹 리쌍 개리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2014 아시안 드림컵에 참석하기 위해 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로 출국하고 있다. /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


가수 개리(강희건)가 3년 만에 육아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복귀한다.

7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2월부터 개리와 그의 아들이 오는 2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할 예정이다. 2016년 10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하차 이후 좀처럼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개리는 이번 방송을 통해 근황을 공개한다.

2017년 4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결혼한 개리는 같은 해 10월 아들이 태어난 후 가족들을 위한 시간에 집중하며 휴식기를 가졌다. 본업인 음반 활동은 줄곧 해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오는 2월부터 개리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게 될 아들의 이름은 '강하오'로, 태어난 지 26개월이 지났다. 음악계를 대표하는 가수 중 한 사람으로 꼽히는 아빠와 똑 닮은 음악 사랑과 악기 연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개리 역시 그간 보여 준 적이 없었던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 줌과 동시에, 3년간 육아에만 전념해 왔던 개리가 갑자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개리가 그간 방송 출연을 꺼려 왔던 이유와 함께 아들에 대한 애정을 진솔하게 털어놓을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