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2020년 소속 강사와 함께 연말연시 행사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12.31 17:07
글자크기
메인콘텐츠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창직진로지도사, 슘페터 창업 디렉터, 스테이션 강점 마스터 등 양성한 전문 강사들과 함께 2020 메인콘텐츠 신년회를 오는 1월 14일 오후 2시 명동 지식방앗간 B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메인콘텐츠사진제공=메인콘텐츠


주요 콘텐츠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교재 변경 안내 교육과 강사들을 대상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실시하며, 다양한 선물과 음식을 준비해 보다 풍성한 신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메인콘텐츠 임한규 대표이사를 비롯해 슘페터 대표이사 이준형, 본사 임직원,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 임원진, 메인콘텐츠 강사진 등 약 1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메인콘텐츠는 2019년 한 해 동안 전국 300개 이상 학교와 함께 창직진로캠프를 실시해 청소년들에게 신(新)직업을 만드는 창직진로교육을 진행했다. 메인콘텐츠의 창업교육 브랜드 슘페터 역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실전창업교육 교육운영기관으로 선정돼 300명이 넘는 창업교육생을 배출했고 40여개의 대학교와 창업캠프를 실시해 창업교육을 펼쳤다. 메인콘텐츠의 강점 교육 브랜드 스테이션은 삼성물산 임원진 250명 대상으로 강점 찾기 교육을 실시해 파급력을 보여줬다.



행사를 주최한 메인콘텐츠 임한규 대표는 “2020년에는 더 좋은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해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신년다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