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안녕 자두야' 콜라보 '자두잼'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12.18 16:20
글자크기
복음자리가 최근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 '안녕 자두야'의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튜브형 신제품 '자두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안녕 자두야'는 2011년 첫 TV 시리즈 방영 이후 최근까지 인기 있는 만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회사에 따르면 발랄한 성격을 가진 주인공 캐릭터 '자두'를 복음자리 자두잼에 활용했다. 이를 통해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제품 이미지를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이번 신제품 '자두잼'은 100% 국산 자두를 사용했다.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100g 용량으로 과일 퓨레와 농축액을 넣었다. 크래커, 빵, 플레인 요거트 등과 함께 먹기 좋다.

'자두잼'은 튜브형 용기로 제작돼 스푼이나 나이프 없이 디저트 위에 바로 짜서 먹을 수 있다. 간편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어 직장인, 1인 가구, 아이가 있는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에는 별 모양 노즐이, 캡에는 일자형 노즐이 적용됐다.



구민성 복음자리 식품연구팀 연구원은 "최근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한 제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신제품 자두잼과 잘 어울리는 톡톡 튀는 이미지의 '안녕 자두야'와 함께했다"고 말했다.

복음자리 신제품 '자두잼'/사진제공=복음자리복음자리 신제품 '자두잼'/사진제공=복음자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