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강력한 초록빛 진정 효과 ‘슈퍼 시카 앰플’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12.13 17:44
글자크기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겨울철 찬바람으로 인한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슈퍼 시카 앰플’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큐브 슈퍼 시카 앰플/사진제공=에이피알메디큐브 슈퍼 시카 앰플/사진제공=에이피알


슈퍼 시카 앰플은 정제수 대신 병풀수 61.5%를 함유한 고농축 초록빛 앰플이다. 진한 고밀도 젤 텍스처에 자연유래 쿨링 성분이 함유돼 순간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며 진정 효과를 더하고, 더마클레라 성분은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전성분 저자극 성분으로 인공 색소와 향료를 넣지 않아 유해 성분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을 돌리면 자동으로 내용물이 올라오는 오토-스포이드 용기를 적용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메디큐브 슈퍼 시카 앰플을 거즈타입 화장 솜 위에 도톰하게 올린 후 원하는 부위에 5분 정도 올려두면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겨울철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슈퍼 시카 앰플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널디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