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쎌바이오텍, 이너뷰티 2종·패밀리 시리즈 3종 출시

머니투데이 김근희 기자 2019.12.09 11:0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대량 판매시장 공략…제품 이원화 전략으로 고객 확대"

(왼쪽부터)'듀오락 비움클린', 듀오락 채움 뷰티',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듀오락 아기 유산균'/사진=쎌바이오텍(왼쪽부터)'듀오락 비움클린', 듀오락 채움 뷰티',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듀오락 아기 유산균'/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16,400원 100 +0.6%)은 식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이너뷰티 2종과 패밀리 시리즈 3종 등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여성용 이너뷰티 제품 2종은 '듀오락 비움 클린'과 '듀오락 채움 뷰티'다. 세계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장관리와 피부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듀오락 비움 클린'은 장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배변 활동을 돕는다.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식물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가 있다. '듀오락 채움 뷰티'는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 주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를 포함하고 있다.



패밀리 시리즈 3종은 생애 주기를 고려해 만든 분말 형태 제품이다.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3가지 성분을 없애 제품 안정성을 한층 강화했다.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 자이리톨, 아연이 첨가됐다.


'듀오락 아기 유산균'은 생후 24개월까지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모유수유한 아기분변에서 유래한 균주로 만들어졌다. 24개월 이후부터는 김치유산균 4종으로 구성된 '듀오락 키즈 유산균'을, 성인은 한국인 대상 안정성이 검증된 5종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을 섭취하면 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온라인, 창고형 매장 등 대량 판매 시장(매스 마켓)을 공략할 계획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