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보습의 시작과 끝, 문지애처럼"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2019.10.17 13:53
글자크기

'나를 아끼는 시간' 캠페인 시작…새로운 클렌징 라인 공개

세타필 문지애 모델컷/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세타필 문지애 모델컷/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갈더마코리아 세타필이 문지애와 함께 '#나를아끼는시간, #보습의시작과끝'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에게 '보디 보습=세타필' 공식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나를 아끼는 시간은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란 메시지와 함께 세타필 보습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보습을 지켜주는 세타필 보디워시, 포밍 클렌저 등 새로운 클렌징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속 문지애는 가구공방에서 나무의자를 직접 만드는가 하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세타필 관계자는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것이 '나를 아끼는 시간'의 가장 기본이어서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