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강화

머니투데이 김근희 기자 2019.10.16 16:01
글자크기

BI·전용 온라인몰 명칭 변경

휴온스내츄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강화


휴온스내츄럴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을 강화하기 위해 BI(브랜드아이덴티티)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 명칭을 '이너셋몰'로 바꾼다고 16일 밝혔다.

새로운 이너셋 BI에는 휴온스그룹과 고객과의 진실된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모양이 들어갔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뜻하는 노란색을 검은색과 바이올렛색으로 바꿔 변화를 줬고, 에메랄드색을 더해 자연과 녹생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BI 교체를 통해 기존 발효허니부쉬추출물뿐 아니라 이너뷰티 전 분야를 아우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너셋의 공식 온라인몰인 '챙김몰'도 '이너셋몰'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단장했다. 회사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너셋몰에 휴온스내츄럴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R&D), 제품 기획 배경 등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였다.

전현수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너셋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격적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 이너셋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휴온스내츄럴만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살려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품목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구매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