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협회 주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19.09.26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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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마케팅협회 주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올해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 것이 선정의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아울러 2017년 9월부터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비데 점검 서비스 ‘파워 클린 서비스’를 도입한 것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파워 클린 서비스는 강력한 비데 관리 전동 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 구석구석을 세척해주는 서비스이다.

제품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표 제품인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고도 직수 방식을 구현했다.



스타일케어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해 호평을 받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과 공기, 세정 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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