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플러스 for Kakao' X NH투자증권,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08.26 14:16
글자크기
'증권플러스 for Kakao' X NH투자증권,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증권플러스 포 카카오(for Kakao)'를 운영 중인 두나무는 NH투자증권과 공동으로 '실시간 잔고동기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신규 계좌개설(모바일증권 나무) 고객 및 6개월 이상 휴면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2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증권플러스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에 대해 잔고동기화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랜덤 비트코인과 랜덤 주식 1주가 담긴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비트코인은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비트코인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고객의 업비트 계정으로 자동 입금된다. 주식은 신세계, SK, GS 등 증권플러스의 종목 진단 서비스가 선정한 평가 상위 50 종목 중 랜덤으로 NH투자증권 계좌(나무)로 1주가 자동 입고된다.

랜덤 주식과 함께 해당 종목에 대해 1개월간 무료로 증권플러스 종목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한다. 증정 경품은 참여 종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지급된다.



잔고동기화는 증권플러스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두나무와 NH투자증권은 지난 6월 업무 협약을 맺고 양사 주요 플랫폼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다.

증권 거래 관련 잔고동기화 외에도 실시간 체결알림, 비대면 계좌개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시세 제공 등 제휴를 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