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일환으로 하반기 '뉴 까사미아(NEW CASAMIA)' 캠페인을 전개한다. 프리미엄 가구 라메종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시장으로 진입한 성과를 발판 삼아 FW(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소파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규 매장 출점에도 속도를 낸다. 쇼핑몰, 아울렛,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 등에 입점하는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매장을 확대하고 광주·대구·대전 등 지방 도시 출점을 본격화한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개편도 이뤄지고 있다. 우선 매장 8곳의 시설 교체와 리뉴얼이 진행 중이다. 압구정점, 잠실점, 구성점 리뉴얼을 완료했고 서래마을점, 서교점, 동탄점, 송도점, 일산점 등을 리뉴얼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은 서비스 카테고리 강화 등을 중심으로 재정비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신세계 그룹으로의 합류한 까사미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로워진 모습으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