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 슬림 바이오틱스 출시, 카카오메이커스 론칭딜 1차 완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8.19 12:41
글자크기
(주)고바이오랩(대표 고광표)은 서울대연구진이 개발한 ‘바이오비옴(BIOVIOM) 슬림 바이오틱스’가 모바일 쇼핑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지난 13일 1차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바이오비옴(BIOVIOM) 슬림 바이오틱스/사진제공=고바이오랩바이오비옴(BIOVIOM) 슬림 바이오틱스/사진제공=고바이오랩


지난 9일 카카오메이커스에 단독 론칭한 ‘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 슬림 바이오틱스(14포)’는 추가로 준비한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3일 1차로 준비한 1,500개가 예정된 일정보다 조기매진 된 바 있다.



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이 새롭게 선보인 ‘슬림 바이오틱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한국인 장내 존재하는 유산균 및 비타민B1, 판토텐산,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함유된 4중 복합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이다. 과일맛(석류, 푸룬, 레몬)으로 섭취 및 스틱포 형태의 소포장으로 휴가철에도 보관이 간편하다.

고바이오랩 관계자는 “일상생활 중 굶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몸매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분들께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 것 같다”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 예정인 바이오비옴 추가 판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슬림 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비옴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